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1:50
스포츠

'연패 탈출' 김용희 감독 "정의윤 팀 승리에 중요한 역할"

기사입력 2016.05.04 22:39

박진태 기자


[엑스포츠뉴스=인천, 박진태 기자] "정의윤이 팀 승리에 중요한 역할을 해줬다."

SK 와이번스는 4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의 정규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 선발 투수 문승원의 5이닝 1실점 호투와 정의윤의 만루포 포함 5타점 활약으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승리로 SK는 지난 1일 넥센전부터 이어온 2연패를 탈출할 수 있게 됐다. 경기에서는 문승원이 감격의 데뷔 첫 승을 따냈고, 이어 마운드에 오른 박민호(1이닝 무실점)-채병용(⅓이닝 무실점)-박정배(1⅓이닝 무실점)-박희수(1⅓이닝 무실점)이 호투했다.

타선에서는 SK는 정의윤이 1회말 심수창에게 뺏어낸 만루 홈런으로 기선을 제압했고, 8회말 추가 득점을 만들어내며 한화의 추격을 뿌리쳤다.

경기를 마치고 김용희 감독은 "문승원의 데뷔 첫 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며 "오늘 위기 상황을 스스로 슬기롭게 헤쳐나갔다. 지난 두 번의 등판에 이어 오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실력이 계속 늘어가고 있다"고 칭찬을 했다.

이어서 김 감독은 "계투진 역시 완벽한 모습으로 활약을 해줬다"라며 "타선에서는 정의윤이 팀 승리의 중요한 역할을 했다. 오늘 혼자서 만루 홈런을 포함해 5타점을 쓸어담았다"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김 감독은 "선수들 모두 2연패를 끊겠다는 의지로 집중력을 보여준 것도 승리의 요인이었다"며 모든 공을 선수들에게 돌렸다.

parkjt2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진태 기자 parkjt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