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8:42
연예

'아주 사적인 TV' 양정원, 필라 여신의 옆구리살 제거법 공개

기사입력 2016.05.03 10:4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양정원이 쉽게 할 수 있는 필라테스 법을 공개했다. 

양정원은 지난 4월 30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이경규를 꺾고 첫 출연 만에 1등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양정원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시청자와 소통하며 1:1 방식으로 운동을 전수, 마치 개인 레슨을 받는 것 같은 느낌을 안겨줬다. 또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필라테스법을 소개해 색달랐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사실 양정원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다소 색다른 방식인 1인칭 시점 콘셉트의 방송을 첫 출연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 소화했던 데는 이유가 있었다. 지난 3월부터 방송되고 있었던 1인칭 시점의 프로그램 MBC 에브리원 '아주 사적인 TV'에서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대화하는 형식으로 함께 운동해주는 코너를 진행하고 있었던 것.
 
'아주 사적인 TV'에서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운동을 알려준 양정원은 복근, 팔뚝살, 섹시 백 만들기에 이어 이번에는 좀처럼 빠지지 않는 골칫덩이 옆구리 살 빼는 법에 대해 알려준다.
 
양정원은 단 5분이면 애물 단지 옆구리 살을 완벽 제거하고 자신과 같은 콜라병 몸매로 만들어주겠다고 자신만만해 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아주 사적인 TV'는 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