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49
경제

한국닛산, 경북 구미에 24번째 전시장 오픈

기사입력 2016.05.02 13:27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29일 경북 구미에 자사 24번째 공식 전시장을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경북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를 위해 신설된 닛산 구미 전시장은 구미시 공단로 3길 95에 위치한다. 연면적 214.2m2 규모에 최대 5대 차량 전시 공간 및 독립된 고객 상담실을 갖췄다.
 
구미 전시장 운영은 신창모터스(대표: 김유신)가 맡는다. 신창모터스는 다년간 수입차 딜러사(社)로 활동하며 축적된 노하우 및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구미를 포함 김천, 상주 등 주변 지역에 닛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구미 전시장 신설로 닛산은 국내 진출한 일본 브랜드 중 최다 수준인 24개 판매망을 구축했다”며, “지난 4월 19일 아시아 최초 국내 출시된 올 뉴 알티마(All New Altima)를 포함, 다양한 닛산 라인업을 보다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강화에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