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43
연예

[XP초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무서운 상승세, 천만도 넘을까

기사입력 2016.05.01 12:4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가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1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지난 4월 30일 하루 동안 114만237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298만4568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지난 4월 27일 개봉 이후 4일 만에 이뤄낸 결과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1일 또한 주말인 일요일이기에 많은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4월 30일의 상승세라면 400만 관객 돌파도 가능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린이날인 오는 5일부터 4일 동안 이어지는 황금 연휴를 앞두고 있어 더욱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보인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거침 없는 상승세를 보이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이어 천만 관객을 돌파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다면 2016년 첫 천만 관객 동원 영화기도 하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슈퍼 히어로 등록제를 두고 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와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으로 나눠져 대결을 펼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모습을 그린 영화다. 개봉 전부터 어벤져스 멤버들의 대결이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더불어 스파이더맨, 앤트맨, 블랙 팬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의 출연, 역대급이라 알려진 액션 등으로 많은 기대를 모은 작품이었다.
 
특히 마블 팬이 더욱 많은 한국이었던 만큼 한국 내에서의 흥행 성적도 주목을 받았다. 이와 같은 한국과 마블의 애정은 개봉 당일 430만 달러의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고 2위인 프랑스의 240만 달러보다 약 2배 가량 높은 성적이었다.
 
이처럼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매출액 점유율도 90%를 넘기며 흥행 독주를 보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어떤 흥행 성적을 기록하며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