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31
연예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1차 티저 공개 '상큼발랄'

기사입력 2016.04.22 08:10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CHEER UP' 뮤직비디오를 살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2일 0시 네이버 TV캐스트와 V 선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 곡 'CHEER UP'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개성이 그대로 뭍어난 이번 티저는 말그대로 노래 'CHEER UP'을 엿볼 수 있는 영상. 영상 속 멤버들은 무언가 불만에 찬 표정을 짓고 있지만 파티에 앞선 설레임도 함께 느끼게 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타이틀 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 장르로 더 세련되지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또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쉬는 곡이다.
 
이런 노래인만큼 트와이스가 보여 줄 'CHEER UP' 속 모습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PAGE TWO'는 데뷔 앨범 'THE STORY BEGINS'에 이어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시작됨과 함께 '눈으로 한번, 귀로 한번'이라는 트와이스의 각오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엔 'CHEER UP' 외에도 선배 가수 박지윤의 대표곡을 리메이크 한 '소중한 사랑', 'Touchdown' '툭하면 톡' 'Woohoo' 'Headphone 써'를 비롯,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총 7곡이 담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