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5:14
연예

'서프라이즈' 폴 워커 사망 조명…램지의 저주?

기사입력 2016.03.27 11:1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헐리우드 스타 폴 워커의 죽음이 '램지의 저주'와 관련 있는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전파를 탔다. 

27일 방송된 MBC '서프라이즈'에는 '분노의 질주7' 촬영에 매진하던 폴 워커의 사망과 관련된 미스터리들이 전파를 탔다. 

당초 폴 워커의 죽음에 대해 LA경찰은 그가 과속에 의한 차량 전복으로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조사결과 당시 차량에는 기계적 결함이 발견되지 않았다. 제한속도 72km에서 시속 160km로 달렸다는 것. 이에 폴워커의 사망 소식에 팬들은 충격에 빠졌다. 

그러면서 나온 주장이 '램지의 저주'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소속의 축구선수 아론 램지는 미드필더라 골을 넣을 기회가 많지 않다. 그런 그가 골을 넣으면 유명인이 죽는다며 '램지의 저주'라고 부른다는 것. 

이 징크스는 2011년 5월 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시작됐다. 아론 램지는 시즌 첫 골을 터뜨리며 오랜 부진을 씻고 재기에 성공했다. 그러나 다음날 미군 특수부대에 의해 오사마 빈라덴이 사살됐다는 발표가 이어졌다. 이후 같은해 10월 2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아론 램지가 후반 동점골을 넣은 뒤 3일 후 미국 기업가 스티브 잡스가 생을 마감했다. 

또 2012년 2월 11일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자 그날 팝스타 휘트니 휴스턴이 심장질환으로 사망한 것. 

폴 워커 또한 아론 램지가 2013년 11월 30일 카디프 시티와의 경기에서 골을 넣고 5시간 뒤 차사고로 사망해 '램지의 저주'라고 수근 거리게 됐다. 물론 이는 우연의 일치로 보인다. 

이외에도 폴 워커의 죽음을 둘러싸고 유족은 자동차 제조사 측에 차량 결함이 있음을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으며 일각에서는 일루미나티에 의해 희생당한 것 아니냐고도 주장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