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2:13
연예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 못매남의 매력 만점 패션쇼 예고

기사입력 2016.02.13 10:24 / 기사수정 2016.02.13 10:2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무한도전'의 '못.친.소 페스티벌 2'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13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는 등장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못.매.남(못생긴 매력남)들이 그들끼리의 솔직한 첫인상 투표로 축제의 시작을 여는 장면이 방송될 예정이다.

이들은 첫인상 투표를 통해 3강 구도를 형성하며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못.매.남들만의 매력적인 홈웨어 패션쇼도 펼쳐진다. 그들은 한껏 꾸민 겉치레를 벗고 100% 리얼한 민낯과 꾸미지 않은 헤어스타일, 집에서 입는 가장 편한 옷으로 변신해 누구의 시선도 신경 쓰지 않고, 순수한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패션쇼 축하공연으로 '못.친.소'에 어울리는 듯 어울리지 않은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쇼의 시작을 알리며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못.친.소 2'에서는 마라톤 영웅 이봉주, 개성파 배우 우현, 수줍음 많은 악역 전문 배우 김희원, 기타리스트 김태진, 시인 하상욱 등 못.매.남 12인의 페스티벌 전날 밤 설레는 심정과 가족의 응원이 담긴 셀프카메라도 공개된다.

볼수록 빠져드는 못.매.남들의 매력들. 과연 그 끝은 어디일지, '못.친.소 페스티벌 2' 두 번째 이야기는 13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