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52
연예

'엄마가 뭐길래' 황신혜 "임신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기사입력 2016.02.11 17:5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황신혜가 4살 이진이의 사진을 들여다보며 추억에 빠져든다.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 출연 중인 황신혜는 딸 진이의 일기장과 어린 시절 사진을 꺼내어 보며 옛이야기를 나누다 “(나한테) 옛날에 돌아가고 싶은 때가 언제냐고 물으면 너 임신했을 때”라고 고백한다.

이어 “나는 그 때 진짜 제일 좋은 생각만 하고 나쁜 생각은 안 했어. 태어나서 최고로 내가 착하게 살고 예쁜 생각과 착한 마음만 (가졌어). 오로지 뱃속에 너만 생각했어”라며 진이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낸다.
 
황신혜는 다시 할 수만 있다면 정말 다시 해보고 싶은 것이 무엇이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아기 갖는 일, 임신”이라고 대한 뒤 “한 번도 임신을 안 해 본 아가씨들은 배부르고 힘든데 그 때로 다시 돌아간다는 게 진짠가?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나한테 다시 못 올 정말 행복한 그런 시간이에요“라고 밝혔다.
 
이 모습을 함께 지켜보던 조혜련과 강주은은 “나도 임신했을 때 참 좋았던 것 같다. 열달 동안 꽉 차 있잖아요”, “아기가 나오면 뭔가 허전해요”라며 엄마들만이 아는 행복에 대해 동감한다.
 
한편 4살 진이를 품에 안고 충만한 행복함으로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는 황신혜의 사진이 공개되는 TV조선 '엄마가 뭐길래'는 오늘(1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엄마가 뭐길래'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