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1:23
연예

'검사외전' 황정민·강동원 비하인드컷, 유쾌한 에너지 가득

기사입력 2016.02.11 08:10 / 기사수정 2016.02.11 08:1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검사외전'(감독 이일형)이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검사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의 혐의를 벗겨 밖으로 내보낸 후 그를 움직여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

지난 3일 개봉 후 압도적인 오프닝 스코어로 시작해, 3일째 100만, 4일째 200만, 5일째 300만 등 매일 100만씩 돌파는 물론, 압도적인 좌석점유율과 예매율로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검사외전'이 영화만큼이나 유쾌했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현장 스틸 속에는 황정민과 강동원의 꾸밈없는 모습,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황정민과 강동원은 촬영 내내 단짝 친구처럼 붙어 다니며, 함께 대본을 맞추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또 두 사람은 대본을 맞출 때에는 캐릭터에 몰입해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고, 카메라가 꺼진 후에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편하게 만드는 반전 매력을 뽐낸다.

여기에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배우들의 밝은 모습은 영화만큼이나 유쾌했던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만든다.

황정민은 "워낙 명석한 친구고 보기에는 귀공자처럼 생겼지만, 털털하고, 맑은 친구라 작업하면서 강동원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게 된 것 같다. 다시 한번 더 작업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강동원과의 첫 호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고, 강동원 역시 "자타공인 최고 배우 중 한 분이신데, 같이 작업하게 돼서 영광이다. 개인적으로 선배님과 둘이 서 있는 모습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서 좋았다. 그게 우리 영화에 큰 힘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며 서로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될 수 있었던 이번 작업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렇게 영화와는 또 다른 촬영 현장 스틸을 공개한 '검사외전'은 완성도 높은 영화를 만들기 위해 대본을 놓지 않았던 배우들의 노력을 다시 한번 확인케 하며, 관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검사외전'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