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15
연예

[설특집TV가이드②] MBC, 파일럿 명가의 예능 선물

기사입력 2016.02.06 08:12 / 기사수정 2016.02.06 08:3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파일럿 명가인 MBC답게 올해 설 연휴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6일 이경규의 '쿡방'이 연휴의 문을 연다. 6, 7일 양일간 각각 오전 7시 55분, 오전 8시에 방송되는 ' 이경규의 요리원정대'는 이경규와 게스트들이 셰프들과 한 팀을 이루고 지역 곳곳의 특산물을 통한 요리로 배틀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7일 오후 11시 15분에는 무계획 대리 여행기 '톡하는대로'가 방송된다. 스타들이 네티즌들의 실시간 SNS 댓글로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유세윤, 차오루, 김동현, 신동우, 노태엽, 윤계상, 권율 등 이 출연해 자유롭고 새로운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8일 오후 5시 45분에는 지난 추석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엣가요제'가 다시 찾아온다. 이번 '듀엣가요제'는 록 발라드,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로 스펙트럼이 넓어졌으며 일반인과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버즈 민경훈, 에이핑크 정은지, 정준영, 홍진영, 블락비 지코, EXID 솔지, 마마무 휘인이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보인다.
 
이어 오후 8시 30분에는 '미래일기'가 전파를 탄다. '미래일기'는 스타들이 시간여행자가 돼 미래의 특별한 하루를 살아보는 프로그램이다. 안정환, 제시, 강성연 등이 각각 미래로 떠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9일과 10일 오후 5시 45분에는 MBC 대표 명절 예능 프로그램 '2016 아이돌 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대회'가 방송된다. 7년째 명성을 이어오는 '아육대'는 약 300명의 아이돌 스타가 총 출동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9일 오후 8시 30분에는 '몰카배틀-왕좌의 게임'이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몰카'의 원조 이경규가새롭게 '몰래카메라'를 펼쳐 그 사실만으로도 화제가 됐다. 이경규와 더불어 노홍철, 슈퍼주니어 이특이 합류해 각자 '몰래카메라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1시 10분에는 '인스타워즈'가 펼쳐진다. '인스타워즈'는 SNS를 통해 자신이 가진 특별한팁을 공유한 인스타들의 노하우가 공개되고 이 중 최고를 뽑는 프로그램이다. 김성주와 박명수가 MC를 맡아 새로운 케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MBC는 '일밤',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대표 예능 프로그램의 설 특집을 방송하며 8일 오후 11시 10분에는 특선영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를 선보일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그래픽=이지혜

[설특집TV가이드①] KBS, 함께하는 즐거움을 외치다

[설특집TV가이드②] MBC, 파일럿 명가의 예능 선물

[설특집TV가이드③] SBS, 키워드는 음악·아이돌·먹방

[설특집TV가이드④] "'치인트·꽃청춘' 다시본다"…케이블, 종합선물세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