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21: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셔터스토리] 연기자 카이 '이렇게 긴장한 모습 처음이야! 하지만~'

기사입력 2016.02.04 19:13 / 기사수정 2016.02.04 19:14



[엑스포츠뉴스=권태완 기자]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점에서 열린 웹드라마 '초코 뱅크' 제작발표회에 엑소 카이가 참석해 취재진과 팬들 앞에서 인사를 했다. 처음 연기에 도전한 카이는 평소와는 다르게 긴장된 모습이 역력했다.

하지만 카이는 곧 여유있는 모습을 찾았고 '이번 드라마를 안볼 것 같은 엑소 멤버'를 묻자 카이는 "갑자기 멤버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하며 멤버들을 손가락으로 하나씩 세며 재치있게 답했다. 

카이는 함께 연기한 연준석, 박은빈과도 친하게 장난을 치며 재미있게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카이는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친필 사인을 한 브로마이드와 기념 촬영을 선물하며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웹드라마 '초코뱅크'는 취업을 준비하던 주인공들이 창업을 하기로 마음 먹고 이를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금융정보와 함께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신 금융상품 등 다양한 소재를 담아낸 드라마다.

한편 연준석을 비롯 카이 박은빈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초코뱅크'는 오는 2월 중순 웹과 모바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