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2 01: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오인혜, 드림스톤엔터와 전속계약…재도약 나선다

기사입력 2016.01.13 07:45 / 기사수정 2016.01.13 07:4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오인혜가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11년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 드레스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오인혜는 최근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제2의 연기인생을 시작한다.

오인혜는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미스터 클래스의 산책', '생생활활', '소원택시', '노블레싱', '야누스:욕망의 두 얼굴', '설계' 및 드라마 '마의', 드라마스페셜 '환향-쥐불놀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는 "확고한 이미지를 보유한 오인혜를 영입하면서 회사의 이미지 또한 뚜렷해진 것 같고, 앞으로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한발짝 더 도약할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미지 변신을 통해 배우로 자리매김할 오인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오인혜는 지난해 플로리스트 자격증 및 강사자격증을 취득하며 플로리스트로 변신해 그동안 작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르게 청순하고 단아한 이미지로 변신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오인혜는 연기 활동 외에도 새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와 플로리스트 관련 콘텐츠 개발 사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오인혜의 새 소속사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는 김윤경, 박지일, 김하균, 문지윤, 이정용 등 다양한 색깔의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한편 오인혜는 복귀작으로 영화를 준비 중에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드림스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