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5 07:4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박정현·플투스, 조관우 '겨울이야기' 리메이크…감미로운 시즌송

기사입력 2015.12.08 07:46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박정현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난다.
 
박정현과 플라이투더스카이는 8일 조관우의 히트곡 '겨울이야기'를 리메이크해 발표한다.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2015 그해 겨울' 콘서트를 위해 뭉친 박정현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지난 11월 27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밝혔듯 '겨울 이야기' 리메이크 버전으로 입을 맞추는 것.
 
콘서트 '그해 겨울'은 매년 연말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명작답게 겨울 시즌 송을 발표해왔다. '그해 겨울'은 김범수와 함께 한 '하얀 겨울', YB와의 콜라보레이션 '회상',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한 '싱숭생숭' 등 해마다 겨울노래를 발표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 플라이투더스카이와 함께 하는 '겨울 이야기' 역시 감미로운 겨울 러브송으로 재탄생되었다.
 
또한 이 곡은 최근 tvN '응답하라1988' OST 혁오의 '소녀'를 프로듀스한 필터(Philtre)가 프로듀서로 참여, 트렌디한 R&B 편곡을 통해 남자 솔로곡을 남녀 듀엣곡으로 재탄생 시켜 익숙한 매력과 세련된 신선함을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박정현과 플라이투더스카이가 함께 하는 연말 콘서트 '2015 그해 겨울'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경희대 평화의 전당 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스페셜 디지털 싱글 '겨울 이야기'는 8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블루프린트뮤직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