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11
연예

'무한도전' 서프라이즈 촬영장 뒷모습 어땠나 '폭소'

기사입력 2015.12.02 09:42 / 기사수정 2015.12.02 09:42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연말 자선 경매쇼 ‘무도 드림’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무도 드림' 특집이 전파를 탄다.

‘무도 드림’을 통해 낙찰된 프로그램의 촬영을 마친 멤버들은 각 촬영분이 방송될 때마다 연일 화제를 일으켰다.

유재석과 박명수는 각자 낙찰된 프로그램의 촬영을 마친 후 추가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 출연했다. 이는 매주 ‘서프라이즈’를 챙겨보는 애청자 정형돈을 위한 깜짝 선물이었다. 유재석은 촬영 직전 독학으로 봉술을 연마해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

반면 모든 대사를 중국어로 소화해야했던 박명수는 발음에 어려움을 느끼더니 결국 엉터리 중국어를 남발, 진지했던 촬영장을 한순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두 사람은 과감한 분장까지 도전했는데, 박명수는 마오쩌둥 역을 맡아 헤어스타일부터 의상까지 실제 마오쩌둥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박명수의 촬영 장면을 지켜보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실수를 저질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은 ‘서프라이즈’ 촬영장 뒷모습은 어땠을지 주목된다.

이날 멤버들은 ‘무도 드림’을 통해 느꼈던 다른 프로그램 촬영 현장과 ‘무한도전’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비교하며 불만 사항들을 얘기했다. 멤버들에게 ‘무한도전’ 제작진들과 촬영현장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적는 ‘소원 수리’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이 제작진들에게 원하는 촬영 현장 조건은 무엇일지. 그동안 담아두었던 멤버들의 속마음은 오는 5일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에서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