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31
스포츠

'코비팬 인증' NS윤지 "난 평생 레이커스팬!"

기사입력 2015.11.26 12:05

이종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가수 NS윤지(27, 본명 김윤지)가 농구 선수 코비 브라이언트 팬임을 고백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NS윤지는 25일(이하 한국시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샌프란시스코까지 온 보람이있다 ♡ 코비가 내눈앞에.... 그리구 역사적인 게임을보다니!! 16게임 연속으로 이긴 워리어스 대박...BUT 난 평생 레이커스팬! Congrats to the Warriors! I got to witness their historic moment! and yes currys crazy..... im just glad that i got to see Kobe play! lakers all the w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NS윤지는 미국 프로농구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번호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다. 이외에도 농구 경기를 관람하는 사진, 코비 브라이언트의 사진을 함께 올려 농구팬임을 인증했다.

NS윤지가 관람한 경기는 25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LA 레이커스를 111대 77로 대파하고 개막 16연승을 거둔 경기로 추정된다. 이 경기로 워리어스는 1993~94시즌 휴스턴 로키츠가 거둔 개막 15연승을 넘어섰다.

한편 최근 NS윤지는 소속사와 계약 만료 이후 은퇴설에 휩싸였으나 이는 모두 사실 무근인 것으로 밝혀졌다.

sports@xportsnews.com /사진=NS윤지 인스타그램 캡처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