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25
연예

박해진 "'치인트' 유정의 독특함, 무겁지 않게 다룰 것"

기사입력 2015.10.06 09:27 / 기사수정 2015.10.06 09:2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화려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박해진이 올 가을 패션스타일을 제시했다.
 
6일 박해진의 한중매거진 'ONE' 화보가 공개됐다.
 
홍콩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박해진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부터 시크함, 화려함, 클래식함 등 다양한 매력을 뿜어냈다.

첫 번째 콘셉트의 사진에서 박해진은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더플코트와 그레이 니트로 밝고 활기찬 느낌을 주면서 키치한 체크 패턴의 슬랙스로 화려함까지 더했다. 

여기에 두 번째 콘셉트의 화보에서는 홍콩의 고풍스런 배경과 잘 어울리는 초콜릿 컬러의 터틀넥 니트, 브라운 계열의 슬랙스와 클리퍼 슈즈로 박해진 특유의 따뜻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박해진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복합적인 캐릭터 유정을 연기하며 중점으로 둔 부분에 대해 "'치즈인더트랩'이 가진 특유의 감정선과 유정의 독특한 성격을 무겁지 않도록 풀어낼 생각"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원작과 비교하기보다는 새로운 작품이라 생각하고 시청해달라"라고 작품에 대한 소신을 드러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으로 변신해 안방극장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ONE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