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해외연예

톰 크루즈, 큰 딸 이사벨라 결혼식 불참 '초대도 못 받아'

기사입력 2015.10.06 07:58 / 기사수정 2015.10.06 08:08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의 큰 딸 이사벨라가 지난달 말 결혼한 가운데, 아버지 톰 크루즈를 비롯해 어머니 니콜 키드먼을 초대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졌다.
 
미국 연예매체 TMZ닷컴의 5일(이하 현지시각) 보도에 따르면 이사벨라 크루즈는 지난달 말 자신의 남자친구인 맥스 파커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영국 런던의 한 호텔에서 몇몇의 친구들만을 초대해 작은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이사벨라는 자신의 부모를 초대하지 않았다. 톰 크루즈는 큰 딸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하는 사실을 안타까워 하면서 결혼에 드는 비용 일체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사벨라가 자신의 부모를 초대하지 않은 이유로는 아버지의 종교라는게 이유로 나왔다. 톰 크루즈가 사이언톨로지교 신자인 점을 남자친구인 맥스 파커가 꺼려했고, 결국 아버지를 초대하지 못했다는게 주변의 증언이다.
 
하지만 이사벨라와 맥스는 추수 감사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등 기념일을 톰 크루즈와 함께 보내기도 해 정확한 이유는 되지 못하고 있다.
 
한편 결혼한 이사벨라 크루즈는 톰 크루즈가 전처인 니콜 키드먼과 결혼 당시 입양한 자식이다. 이혼 후 톰 크루즈와 함께 지내왔으며, 올해 22세가 됐다.

fend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