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59
연예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김성균 "첫 멜로 상대 성유리, 영광"

기사입력 2015.10.05 16:29 / 기사수정 2015.10.05 18:1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김성균이 첫 멜로 연기에서 성유리와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5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감독 전윤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전윤수 감독과 배우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가 참석했다.

이날 김성균은 "첫 멜로 도전이다. 이번 멜로 연기가 첫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쭉쭉 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 그 첫 상대가 성유리씨여서 정말 영광이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서 성유리는 완벽한 외모의 반비례하는 까칠한 여배우 서정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 예정이다. 또 김성균은 10년째 동분서주하는 매니저 태영으로 등장해 용기 있는 고백의 순간을 담아낸다.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는 가깝다는 이유만으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각양각색 사람들에게 찾아온 일상의 가장 빛나는 고백의 순간을 그리고 있다. 지진희, 김성균, 성유리, 김영철, 이계인, 곽지혜 등이 출연하며 10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