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54
연예

[쥬크박스] 임창정 표 발라드 '또 다시 사랑', 역시 가을에 제격

기사입력 2015.09.22 00:0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임창정의 첫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이 공개됐다.
 

22일 0시를 기해 가수 임창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 전곡이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은 임창정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곡의 프로듀싱 맡아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인 앨범으로 지난 7일 선 공개된 '그대라는 꿈'이 공개 동시에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별다른 홍보 없이도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5일 예정된 출시일을 연기하며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기 위해 후반 작업에 공을 들인 앨범이다.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또 다시 사랑'은 유키스, 샤이니, 신화, 플라이투더스카이, 보아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맷돼지'와 임창정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뤄 듣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는 평가다.
 

미니앨범에는 '또 다시 사랑'을 비롯해 왈츠 발라드 '그리다', 선공개곡 '그대라는 곡', 브리티쉬 미디엄 팝 '오랜 시간동안 꿈꾸던 이야기', 소프트록 '스무살 어린 시절' 등이 수록됐다.
 

한편 지난 7일 선공개된 '그대라는 꿈'으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라, '명품 발라더'의 명성을 입증한 임창정은 첫번째 미니앨범 '또다시 사랑' 발표 이후 음악 방송에 매진하기 보다는 뮤지션으로서 자신의 역량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방송 무대를 선별해 집중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nh미디어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