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5 00:4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추자현 "우효광과 결혼전제 연애, 날 다독여준 사람"

기사입력 2015.09.16 14:13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추자현이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이하 '식사하셨어요?') 녹화 중 열애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MC 김수로는 활발하게 중국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추자현에게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있겠어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추자현은 “일은 일이고 연애는 연애”라는 의미심장한 대답을 했다.
 
예상치 못한 그녀의 발언에 MC들이 “그럼 지금 연애 중이냐”고 되물었던 것. 잠시 머뭇거리던 추자현은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돌발 고백을 했다. 그녀는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한국 팬들에게 처음으로 알리게 됐다고 수줍어하면서 지금 이 자리에서 말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음을 함께 전했다.
 
그녀의 연인은 바로 중국배우 위쇼우광(于晓光, Yu Xiaoguang). 추자현은 홀로 중국에 와서 힘들 때 가장 많이 다독여 준 사람이라고 그를 소개했다. 두 사람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时光)'에 함께 출연했다.
 
추자현은 “매일 이런 큰 사랑을 받으며 산다는 것 자체가 벅찬 감동”이라고 말하며 그 어느 때보다 안정되고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MC 김수로와 임지호를 비롯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은 그녀의 용기 있는 고백에 박수를 보내며 진심으로 축복했다.
 
배우 추자현의 자세한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는 9월 20일 일요일 오전 8시 20분 SBS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