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57
연예

'한밤' 측 "방송 사고, 피해 입은 김우주에 깊이 사과" (전문 포함)

기사입력 2015.09.03 21:02 / 기사수정 2015.09.03 21:09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SBS '한밤의 TV연예' 측이 김우주 병역기피 보도 관련 방송 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한밤의 TV연예' 제작진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일 방송 중 병역법 위반혐의로 기소된 가수 김우주에게 징역 1년이 선고된 대법원 판결을 전하며 사용한 화면에서 동명이인의 발라드가수 김우주씨의 영상이 사용됐다"라고 밝혔다.

'한밤 측은 "이는 사전에 확인을 충분히 하지 못한 제작진의 실수로, 이로 인해 피해를 받은 발라드가수 김우주씨와 시청자분들께 깊이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앞으로는 철저한 확인을 통해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일 방송된 '한밤'에서 군 복무를 기피한 혐의로 기소된 김우주 소식을 보도하면서 동명이인의 발라드가수 김우주의 영상을 사용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하 '한밤' 제작진의 공식 사과 전문

<한밤의 TV연예> 9월 2일 방송관련 사과문

9월 2일 방송된 <한밤의 TV연예> 중 병역법 위반혐의로 기소된 가수 김우주에게 징역 1년이 선고된 대법원 판결을 전하며 사용한 화면에서 동명이인의 발라드가수 김우주씨의 영상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는 사전에 확인을 충분히 하지 못한 제작진의 실수로, 이로 인해 피해를 받은 발라드가수 김우주씨와 시청자분들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철저한 확인을 통해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한밤의 TV연예' 공식 홈페이지 캡쳐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