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07
연예

빅뱅, 'V LIVE' 진행…팬 집에서 식사까지 '이색 콘셉트'

기사입력 2015.09.02 17:23

정희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동영상 서비스 네이버 'V(브이)'가 안드로이드 정식 버전을 2일 출시하며, 빅뱅 개인 방송 'V LIVE'를 시작한다.

멤버별 개성을 살려 각기 다른 콘셉트로 진행될 빅뱅의 'V LIVE'는 2일부터 5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첫 시작은 리더 지드래곤의 '일 더하기 일은 지용이-우리 아무것도 하지 말아요(One Plus One Equals G-Dragon-Let’s Not Do Anything)'로, 팬들과 영상 통화하듯 편안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9일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팬의 집에 직접 찾아가 음식을 함께 먹는 이색 콘셉트인 태양의 '지금 먹으러 갑니다(Taeyang’s I’m going now, to eat)'가 방송돼 스타와 팬이 만나는 생생한 현장을 V를 통해 공개한다.
 
지난 7월 31일 베타서비스 출시 이후, 네이버는 급속한 글로벌 확산 추세에 맞춰 동영상 생중계 플랫폼으로서의 기술 고도화와 서비스 안정성에 주력해왔다. 더불어 스타 라인업 및 소통 활성화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V에 참여하는 스타는 틴탑, 박보영, 마마무 등 25개 라인업에서 47개 라인업으로 확대됐다. 누적 재생 수만 8,700만건, 팬들이 스타에게 날린 하트 수만 누적 4억 6천만 개에 이른다.
 
소녀시대는 ‘팔방미인’이라는 콘셉트로 8번의 생방송을, 월드 투어 중인 방탄소년단은 태국, 일본, 홍콩 등 해외에서 생생한 라이브를, FNC 엔터테인먼트는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 소속 스타들이 모두 모인 야유회 현장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스타들은 안무 연습실, 자신의 방, 무대 대기실 등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장소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최근에는 주원, 박보영, 이준기 등 배우들의 실시간 소통도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용팔이'를 촬영하고 있는 배우 주원은 V를 통해 수시로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시청률 공약을 내걸기도 했으며, 최근 박보영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이 종영한 아쉬움을 새벽 V 라이브로 달랬다.

hee108@xportsnews.com / 사진 = V앱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