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3:46
게임

PS4 'Journey Collectors Edition' 한국어판 9월 30일 발매

기사입력 2015.09.02 14:42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layStation®4 (이하 PS4) 독점 타이틀 'Journey Collector’s Edition' 한국어 버전을 9월 30일 34,800원에 발매한다.

게임을 개발한 댓게임컴퍼니(thatgamecompany)는 PS4로의 리마스터 작업을 통해 다시 한번 이국적인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하였다.
 
'Journey'는 세계적 권위의 GDC(Game Developers Choice) Awards, DICE Awards, BAFTA (영국 아카데미) Games Awards를 포함해 10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오스틴 윈토리가 작곡한 사운드트랙은 비디오게임 사상 최초로 그래미 시상식(Grammy Awards)의 후보로 선정된바 있다. 미지의 세상에서 눈을 뜬 여행자의 여정을 환상적인 비주얼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혁신적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그려냈다.
 
1장의 Blu-ray 디스크로 구성된 패키지에는 Journey 외에도 thatgamecompany의 "Flower" 와 "flOw"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Flower에서는 플레이어가 바람의 역할이 되어 여러 꽃들을 안내하고 자라게 하여 주변 환경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나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flOw 에서는 초현실적인 생물권을 통해 수중의 유기체를 조종하고, 진화시키고, 심연으로 다이빙 하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