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52
게임

EA코리아, ‘심즈 프리플레이’ 선셋 쇼핑몰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5.09.02 13:14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EA코리아는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The Sims FreePlay)’의 선셋 쇼핑몰(Sunset Mall)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셋 쇼핑몰의 2층이 새롭게 단장돼 600여가지가 넘는 새로운 옷과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새 단장을 마친 선셋 쇼핑몰에는 어린이를 위한 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심(Sims)들은 좀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새로운 메이크업 제품들로 가득한 화장품 매장에 방문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취미를 획득할 수 있고, 패션 사냥 취미를 획득하여 할인 센터에서 옷을 구경하거나 패셔너블한 아이템이 넘쳐나는 트렌디한 숍을 해제할 수 있다. 더불어 유저들은 퀘스트를 수행해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해제하고 나만의 스타일 스킬을 시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비행의 스릴을 느껴 볼 수 있는 실내 스카이다이빙 센터와 소원이 이루어지는 동전 분수대, 심 타운(Sim Town) 시네마, 포토 부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