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31
연예

미우, '못난이 인형' 데뷔 예고…리쌍컴퍼니 첫 신인

기사입력 2015.09.01 08:33 / 기사수정 2015.09.01 08:42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리쌍컴퍼니 첫 번째 신인, MIWOO(미우)가 오는 4일 본격 데뷔를 앞두고 첫 데뷔 싱글 의 앨범 타이틀과 자켓 이미지를 공개했다.
 
'못난이 인형'이라는 앨범 타이틀 공개와 함께 MIWOO는 펑키한 핑크빛 숏컷 헤어와 환한 미소로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고, 세련되며 감각적인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타이틀 곡 '못난이 인형'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 속 미우는 앨범 자켓 이미지와는 상반되게 짧은 금발머리와 수트를 입은 모습으로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더욱 여성스럽고 차분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보이스코리아를 통해 보여진 발랄하고 앳된 소녀의 모습에서 한층 성숙되고 세련된 모습으로 변신한 것.
 
MIWOO의 데뷔 곡 '못난이 인형'은 미디움 템포의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MIWOO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이며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곡으로 탄생했다.
 
MIWOO는 이번 데뷔 곡 '못난이 인형'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MIWOO만의 색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미우 ⓒ 리쌍컴퍼니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