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0:44
연예

'런닝맨' 김종국, 이광수 활약 속에 꼴찌 '회식비 쐈다' (종합)

기사입력 2015.08.30 19:41

대중문화부 기자


▲ 런닝맨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런닝맨' 김종국이 이광수에 활약에 결국 꼴찌를 차지해 회식비를 쏘게 됐다.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강성진, 박건형, 김수로, 남보라, 김민교 등이 게스트로 출연, 기사식당 레이스가 펼쳐졌다.

이날 기사식당 레이스는 택시 기사가 첫 번째로 말한 메뉴를 가서 먹고, 미션 후 팀이 고른 메뉴와 기사의 추천 메뉴가 동일해야 최종 장소로 이동이 가능한 레이스였다.

김수로 팀(김수로, 이광수, 김종국)은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해 기사식당 메뉴를 선점할 수 있는 권한을 가졌지만, 이광수가 설렁탕을 외치는 바람에 수난이 시작돼 웃음을 안겼다. 김수로, 김종국은 이광수를 폭풍 비난했지만, 이미 벌어진 일이었다.

택시 기사들은 제육볶음, 오징어불고기, 삼계탕을 차례로 선택했고, 김수로 팀은 점심에 세 끼나 먹게 됐다. 이에 김수로는 "이런 천하의 못된 게임이 있나"라고 실소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설상가상, 김수로 팀은 자리가 없어 길바닥에 앉아 삼계탕을 먹기 시작했다.

삼계탕을 먹고 나온 세 사람은 바로 옆에 설렁탕 집이 있는 것을 발견했고, 서 있던 택시 기사에게 결국 원하던 답을 들었다. 하지만 최종 장소에 꼴찌로 도착해 회식비를 쏘게 됐다.

각자의 이름표를 룰렛이 붙였고, 김종국이 당첨됐다. 김종국은 150명의 회식비를 쏘게 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