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25
연예

'어쩌다 어른' 김상중·남희석·서경석, 천진난만한 이색 포스터

기사입력 2015.08.27 15:2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O tvN의 '어쩌다 어른' 출연진이 천진난만함이 돋보이는 이색 포스터를 공개했다.
 
26일 O tvN 측이 공개한 포스터에서 김상중과 남희석, 서경석, 양재진은 소설 '어린왕자'를 연상하게 만드는 행성에 앉아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다.
 
노란색 목 스카프를 바람에 흩날리며 강아지 인형을 품에 꼭 안고 있는 배우 김상중, 그 주위로는 파자마 차림으로 소파에서 스마트폰을 즐기는 남희석, 라면과 소주를 먹고 있는 서경석과 바닥 청소 중인 양재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어쩌다 어른'이 '어쩌다 보니 어른이 되어 버린' 어른들의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인 만큼, '다 자란 어른'의 외면 속 '덜 자란 아이'와 같은 천진함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 4명의 MC들은 "대한민국 어쩌다 어른 여러분, 잘들 살고 계십니까?"라고 물으며 화두를 던진다.
 


제작진은 "4명의 MC들이 평균 나이 45세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유쾌한 분위기에서 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며 "녹화를 거듭할수록 출연자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터져나와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는 9월 10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될 '어쩌다 어른'은 중후함의 무게를 내려놓은 김상중과 '소통'의 아이콘으로 거듭나고 있는 남희석, 시원한 입담을 자랑하는 서경석과 양재진 전문의가 '공감 백배 토크'를 이끌어 간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중년 시민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인생 여정부터 삶의 무게까지 어른들을 울고 웃게 하는 다채로운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O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