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2:33
연예

현아, 실오라기 하나 없는 상의탈의 티저 '파격 그자체'

기사입력 2015.08.12 10:5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8월 솔로 컴백을 선언한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컴백일을 확정,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현아는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의 음원 발매일을 오는 21일 정오로 확정하고, 2014년 ‘빨개요’ 이후 약 1년만의 공백을 깬 솔로 아티스트 복귀에 나선다. 이에 앞선 12일 오전 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티저 이미지 공개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레일러와 함께 미국 LA 현지 촬영을 진행한 현아의 이번 재킷이미지는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분위기 연출로 강렬한 변신에 나선 현아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담아냈다. 현아는 해변가를 등진 채 상의를 탈의한 듯 아찔한 뒷태를 드러내는가 하면, 대담한 노출의 퍼 스타일링과 티셔츠만으로도 차원이 다른 섹시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에이플러스’라는 타이틀처럼 한층 과감한 현아의 변신을 담아낸 이 티저는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 그 이상’을 예고했던 현아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또 한번 강렬한 기선제압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정식컴백에 앞서 실험적 컨텐츠들을 최초공개하며 성공적인 분위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현아는 새 음반 콘셉트를 관통한 19금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컴백 전반에 가히 센세이션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티저이미지 공개 직후 어김없이 ‘핫 이슈’의 중심에 선 현아는 차후 공개될 사전 컨텐츠는 물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 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며 그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현아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