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30
연예

톰 크루즈, 한국 향한 남다른 애정 '자필 편지 공개'

기사입력 2015.08.05 08:42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한국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를 보내온 것.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하 미션임파서블5)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5일 톰 크루즈가 직접 작성한 편지를 공개했다.
 
이 편지에서 톰 크루즈는 "따뜻한 환영에 감사하며, 저는 한국에서 아주 멋진 시간을 보냈고, 여러분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지지에 너무나도 감사 드리고, 여러분들을 곧 다시 만나는 게 너무 기다려집니다. 진심을 담아, 톰 크루즈"라고 전해 한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친필편지는 영문의 친필 사인과 함께 한글로 ‘톰 크루즈’라고 진심 어린 자필로 직접 편지를 마무리해 한국 팬들의 마음을 더더욱 사로잡고 있다.
 
친필 편지와 함께 그가 직접 편지를 쓰고 있는 훈훈한 인증샷까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톰 크루즈의 친필 편지와 인증샷은 '미션 임파서블5'가 한국에서 시리즈 중 가장 빠른 흥행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을 기념한 것으로, 톰 크루즈가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음을 확인케 할 뿐만 아니라 톰 크루즈가 직접 한국 팬들에게 전하는 최초의 편지로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한편 해외 33개국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석권,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5'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