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07
연예

'래퍼' 소지섭, 남성적 섹시함 물씬 MV 공개 'SO GANZI!'

기사입력 2015.08.03 13:53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소지섭의 남성적인 섹시함이 듬뿍 담긴 2가지 버전의 ‘SO GANZI’ TWI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지섭은 지난 달 22일 정오 쌍둥이 곡 SO GANZI(BLACK)와 SO GANZI(WHITE)로 이뤄진 싱글 ‘So Ganzi’를 발표, 1년 1개월 만에 래퍼 컴백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 몰이를 했다.
 
이와 관련 3일 정오에는 SO GANZI(BLACK)와 SO GANZI(WHITE)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내놔 ‘래퍼 소간지 열풍’을 한층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무엇보다 신곡 ‘SO GANZI’는 소지섭이 래퍼로서 자신을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풀어낸 가사로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 뮤직비디오에서 역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마음껏 자신을 표현하는 소지섭의 당당함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타이틀 곡 ‘SO GANZI(BLACK)’에서는 홀로 소파에 앉아 랩을 읊조리는 고독한 ‘카리스마 래퍼’로서, ‘SO GANZIi(WHITE)’에서는 ‘자유분방한 겜블러’로 변신해 화면을 누비는 등 180도 다른 ‘이중 매력’을 과시했다.
 
또, 소지섭은 블랙과 화이트로 이뤄진 두 가지 버전의 ‘SO GANZI’ 뮤직비디오에서 말이 필요 없는 ‘우월 수트핏’으로 사정없이 여심(女心)을 흔들었다. 화려한 골드 재킷, 비비드한 오렌지 재킷을 비롯해 블루 컬러 정장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댄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 것. 소지섭의 완벽한 비주얼과 힙합이 어우러지면서 독보적인 ‘소지섭 표 턱시도 swag’를 완성했던 셈이다.
 
소지섭의 SO GANZI TWIN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5일과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과 경기도 광주에서 촬영됐다.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내기 위해 2일 간 장장 23시간의 릴레이 촬영이 진행됐던 상태. 하지만 소지섭은 밤샘 강행군도 거뜬하게 소화하며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치열한 열정을 불태웠다. 더욱이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맞춰 신발을 비롯한 액사서리 등을 직접 준비, 디테일까지 세심히 신경 쓰는, 남다른 ‘힙합 사랑’을 과시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 달 25일부터 대만, 중국, 일본 등의 팬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2015 아시아 팬미팅’을 시작했다.
 
지난달 25일 대만에 이어 지난 2일에는 중국 상해에서 팬미팅을 마쳤다. 오는 28일과 30일은 일본 코베와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Let's go together’에서는 신곡의 첫 무대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배우 소지섭’과 ‘래퍼 소간지’의 면모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51K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