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4:51
연예

[쥬크박스] 마법 같은 사랑의 열병…샤이니 'Married To The Music'

기사입력 2015.08.03 00:12 / 기사수정 2015.08.03 00:13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그룹 샤이니가 샤이니 만의 색채로 돌아왔다.

샤이니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은 3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메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을 비롯해 'SAVIOR(세이비어)', '홀드 유(Hold You)' '초콜릿(Chocolate)' 등 4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메리드 투 더 뮤직'은 다양한 감정을 음악에 비유한 펑키 디스코 장르의 곡이다. '넌 나를 지휘하잖아/ 너와 발 맞추고 너와 입 맞추고/ I'm Married To The Music' 등의 가사가 흐르는 가운데 흥겨운 리듬이 이어진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메리드 투 더 뮤직' 뮤직비디오는 샤이니 멤버들이 마술쇼를 벌이는 듯한 분위기 속에서 독특한 연출이 눈길을 끌었다. 머리가 잘라지고 입 속에서 카드가 쏟아지는 장면이 담겼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7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전한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샤이니 ⓒ SM엔터테인먼트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