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0:58
연예

'슈퍼맨' 삼둥이+사랑+유토, 특급 만남 포착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15.08.02 08:23 / 기사수정 2015.08.02 08: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의 만남이 이뤄져 화제다.

2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화에서는 '아빠도 남자다'가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이는 제주도에 이어 오랜만에 재회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랑이가 한국에 오는 날, 삼둥이는 아침부터 사랑이 누나를 만날 생각에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사랑이 누나"를 연발하며 '추사랑 팬클럽'을 자처한 대한-민국-만세는 직접 만든 환영 플래카드에 풍선까지 매달고 입국장에 사랑을 기다렸다. 드디어 입국장에 들어선 사랑은 생각지 못한 대한-민국-만세의 환영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한이와 민국이는 누나에게 플래카드 들고 가 직접 보여주는가 하면, 만세는 "기다렸어요"라며 특유의 친화력으로 사랑이와 금세 친해졌다고.

이날은 추성훈-추사랑 부녀 외에 깜짝 손님이 또 있었다. 평소 사랑의 절친으로 알려진 유토도 함께 한국을 찾아, 대한-민국-만세와 사랑-유토 다섯 아이의 새로운 조화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사랑은 언어가 다른 유토와 대한-민국-만세 사이에 유토의 전담 통역사로 변신해 징검다리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회는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