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5:57
연예

샤이니, 'Married To The Music' 뮤비 공개 '역대급'

기사입력 2015.08.01 10:3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샤이니(SHINee)의 신곡 ‘Married To The Music’(매리드 투 더 뮤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1일) 공개된다.

샤이니는 금일(1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Married To The Musi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샤이니의 새로운 음악과 변신을 기다려온 국내외 음악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지난 7월 31일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 SMTOWN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채널들을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인 미디움 템포의 R&B 트랙 ‘Chocolate’의 일부가 깜짝 공개된 데 이어, 주말 동안 리패키지 앨범에 추가 수록된 신곡들의 음원이 기습 공개될 계획이어서 3일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팬들과 네티즌들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샤이니는 오는 3일 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리패키지 앨범 ‘Married To The Music’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음반도 같은 날 발매해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오는 7일 KBS ‘뮤직뱅크’, 8일 MBC ‘쇼! 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곡 ‘Married To The Music’의 멋진 무대를 첫 공개하며, 노래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샤이니는 ‘Married To The Music’ 활동 및 DJ, MC 등 개별 활동도 병행할 계획이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SM 엔터테인먼트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