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51
연예

배용준, 박수진과 결혼 소감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

기사입력 2015.07.27 13:14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톱스타 배용준이 박수진과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배용준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 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라고 백년가약을 맺기 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27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및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소속사의 사장님과 배우로 만난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5월 열애를 알림과 동시에 결혼 발표를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부터 본격적으로 만남을 시작해 5개월 만에 부부의 연을 맺으며 열애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소속 배우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축가는 가수 박진영, 더원과 포맨 멤버 신용재가 맡는다. 박진영과 더원은 배용준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졌으며, 신용재는 배용준, 박수진과의 친분은 없지만 더원을 통해 축가 요청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배용준과 박수진은 결혼식을 마친 후 국내 한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신접살림은 배용준이 살고 있던 서울 성북구 자택에 꾸린다.

fender@xportsnews.com 사진 = 배용준 인스타그램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