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6
게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판 및 초회한정판 8월 12일 발매

기사입력 2015.07.24 14:57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layStation4(이하 PS4)전용 타이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한국어 버전을 다음 달 12일 발매한다.
 
이 게임은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를 대표하는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 넘버링 타이틀이다 올해 3월 26일에 발매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한국어판이다. 

이 게임은 시리즈 사상 유례없는 방대한 시나리오 및 한 단계 진화한 ‘무제한’ 육성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다양한 새로운 요소 외에도 기존의 시스템에서 더욱 플레이어의 편의성을 강화하였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는 악마들이 각축을 벌이는 마계를 무대로, 다양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모험을 그린 파격적인 드라마틱 판타지이다. 시리즈를 통해 마왕과 악마, 천사, 용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신의 목적과 야망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계속해왔다.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이번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는 복수와 반역의 이야기를 테마로 한다. 수많은 마계를 무대로 각 마계를 통괄하는 마왕들이 집결하여 강대한 적과 맞서는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한국어판 발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세계관을 더욱 몰입감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