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0
게임

PSN Card, 카카오페이에서 PSN Card 구매 가능

기사입력 2015.07.10 11:2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다음카카오의 카카오페이 제휴를 통해 PlayStation Store에서 사용 가능한 PlayStation Network Card (이하 PSNSM Card)를 모바일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오늘(10일)부터 공식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PSNSM Card는 PlayStation Store에서 유료로 판매되는 콘텐츠 및 게임 구매에 필요한 선불 카드로써 기존에는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신용카드, 휴대폰, 실시간 계좌이체, 해피머니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으로 결제를 하거나 아이템베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itembay.com/) 상품권샵에서 구매가 가능했다.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국내 유저들이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PSNSM Card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PSNSM Card를 구매할 수도 있다.

SCEK는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8월 16일까지 카카오페이를 통해 PSNSM Card를 구매하고, 1만원 이상 콘텐츠를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SNSM Card 1만원 권(300명) 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머그컵(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PC 및 모바일 상에서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카카오페이로 PSNSM Card를 1만원 이상 결제 및 콘텐츠를 구매하고, 이벤트 응모란에 개인정보 입력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1일 이후 PlayStation 공식 블로그(www.psblog.co.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 런칭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event/view/334?sc_cid=201507scekkakaop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로 별도 앱 다운없이 기존 사용중인 카카오톡 더보기에서 바로 확인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0개의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정보를 등록해 비밀번호만으로 결제할 수 있어 여타 서비스 대비 높은 편의성을 자랑한다.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