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52
연예

'아름다운 나의신부' 김무열, 무조건적인 순애보 '해바라기 사랑'

기사입력 2015.07.06 08:27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OCN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김무열이 남자의 로맨틱한 순정을 선보이고 있다.
 
5일 방송된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는 도형(김무열 분)이 가까스로 만난 주영(고성희)과 또 다시 안타깝게 헤어지게 되고, 그 과정에서 진기(류승수 분)의 부하들과 혈투를 벌이다 결국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도형은 부상으로 만신창이가 된 몸을 이끌면서도 애타게 주영만 찾는 것은 물론, 윤미(이시영)에게 사채업자들의 해결사라고 불리는 '그림자'에 대해 물으며 보다 더 적극적으로 사건을 파헤칠 것을 암시했다. 

또한 윤미와 형식(박해준 분) 역시 도형이 주영의 과거를 다 알면서도, 자신이 범인으로 몰리는 것까지 감수하며 주영을 지켜주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특히 김무열은 이번 '아름다운 나의 신부'를 통해 전작들과는 차별화된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산하고 있으며 헌신적인 순정남으로 변신했다.
 
김무열이 표현하는 도형은 기본적으로 인간관계에 서툴고, 주영이 아닌 사람 앞에서는 감정도 잘 드러내지 않는 인물. 하지만 오랜 시간 한 사람만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이 감추고 싶어하는 걸 끝까지 지켜주는 도형의 이런 '해바라기 사랑법'은 절정의 로맨틱함으로 감동을 선사하는 한편, 숨막히는 긴장감으로 가득한 드라마의 또 다른 매력이 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무열은 섬세한 눈빛 연기로 도형의 미묘한 감정선을 살려내는데 이어 도형의 절박한 마음과 무조건적인 분노를 파워풀한 액션으로 표현,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백미라고도 할 수 있는 대체불가의 감성액션을 선보이고 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김무열 ⓒ OCN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