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25
연예

'파랑새의 집' 이준혁, 아버지 죽음에 의문 품었다…시청률 상승

기사입력 2015.07.06 07:0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의 시청률이 상승했다.

지난 5일 방송된 '파랑새의 집'은 25.4%(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21.4%P)보다 4.0%P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완(이준혁 분)이 장태수(천호진)에게 선전포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지완은 태후산업의 금융거래 내역을 확인한 뒤 충격에 빠졌다. 장태수가 태후산업의 차명계좌에서 돈을 출금한 날과 아버지 김상준(김정학)의 사망일이 겹친 것.

이후 김지완은 "회장님이 차명계좌에서 돈을 전부 빼간 날이 1월 12일입니다. 저희 아버지가 돌아가신 날입니다. 왜 하필 그날이냐고요"라며 분노했다.

특히 김지완은 "설마 저희 아버지가 회장님이 무슨 짓을 한지 알고 회장님이 아버지를 돌아가시게 만든 겁니까"라며 추궁했고, 장태수는 "내가 갔을 때 상준이는 이미 죽어 있었어. 차명계좌에 대해서 아무 것도 모르고 죽었어"라며 발끈했다.

또 장현도(이상엽)는 "우리 아버지가 한 짓에 대해서 나 변명 안 해. 우리 아버지 친구 죽게 만드는 그런 사람 아니야. 그러니까 믿어"라며 화를 냈다.

그러나 김지완은 "단 한 마디의 거짓말도 안됩니다. 만약 회장님 때문에 저희 아버지가 돌아가신 거라면 죽을 때까지 후회하게 만들 거예요"라고 경고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파랑새의 집' ⓒ K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