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39
스포츠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 7월호 발간

기사입력 2015.07.05 11:49 / 기사수정 2015.07.05 11:50

이종서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종서 기자] KBO가 5일 KBO 공식 매거진 THE BASEBALL(이하 '더 베이스볼') 7월호(통권 73호)를 발간했다.
 
이번 '더 베이스볼' 7월호는 KBO 리그 최초 400홈런을 달성한 삼성 이승엽의 'his story'를 담았으며, 이번호 표지의 주인공들이자 지난 6월 2일과 15일 같은 날 홈런을 쳐낸 나성용(LG)-나성범(NC) 형제의 이슈를 토대로 한∙미∙일 프로야구의 형제 야구선수에 관한 이야기를 조명했다.
 
그리고 오는 17일과 18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릴 예정인 2015 타이어뱅크 KBO 올스타전을 맞아 올해 올스타전 행사내용은 물론 지난 올스타전에 관한 이색 기록과 에피소드를 정리했으며, '넥벤져스', '홈런군단'이라 불리는 넥센 히어로즈의 비결,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가 전하는 '스마트한 야구관람' 체험기, 야구장의 숨은 명당과 명소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았다.
 
이밖에 프리미어 12 감독으로 선임된 국민감독, 김인식 감독과 조용한 내조로 NC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는 양승관 수석코치, 포수에서 투수로 전향한 kt 조무근 선수, 한화 권혁 선수의 안방마님 안수혜 씨, NC 열혈팬 김성태 씨 등 다양한 인터뷰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더 베이스볼'은 현재 KBO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일부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는 위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 

[사진=더 베이스볼 7월호 ⓒKBO]
 

이종서 기자 bellsto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