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1:35
연예

'너사시' 하지원, 이진욱에 질투하고 엘에게 설레고

기사입력 2015.07.03 13:1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 남사친(남자사람친구) 이진욱에겐 질투를 폭발하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연하남 엘에게 설렘을 느끼는 복잡미묘한 3회 예고가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최근 오하나(하지원 분)-최원(이진욱 분)이 각각 성재(엘 분)와 소은(추수현 분)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마음이 흔들리는 모습이 담긴 3회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3회 예고에는 하나-원-소은이 함께 한 술자리에서 원에게 애교를 부리는 소은의 모습과 인턴 사원인 성재의 저돌적인 애정공세에 두근거림을 느끼는 하나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우선 하나-원-소은이 처음으로 함께 한 술자리에서 원의 옆자리에 하나가 아닌 소은이 다정하게 앉아 있어 눈길을 끈다. 소은은 원에게 “흑기사 돼 줄 거죠?”라며 애교 넘치는 말투로 원의 미소를 유발하는가 하면, 술에 취해 원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어 잠이 드는 모습.
 
원의 태연한 모습에 오히려 하나는 질투를 느끼게 된다. 그 때 고등학생 시절 원을 좋아했던 나영(강래연 분)이 갑작스럽게 등장해 앞으로 원을 향한 하나의 마음이 어떻게 될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 하나도 8살 연하 인턴사원인 성재의 폭풍 애정공세에 두근거림을 느끼게 된다. 성재가 “오늘도 파이팅! 사랑해요”라는 말과 함께 하나의 뒤에서 다가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 제작진 측은 “하나와 원은 소은과 성재의 등장에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을 느끼고 있다. 지난 주 2회에서 하나는 성재와 원은 소은과 함께 우산을 쓰며 새로운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암시했다”면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 것인지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오는 4일 방송예정인 ‘너를 사랑한 시간’ 3회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4일 토요일 오후 3회가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너사시 ⓒ 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