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7
연예

서현진, 청순함부터 도도함까지 '팔색조 매력' [화보]

기사입력 2015.06.29 15:26 / 기사수정 2015.06.29 15:2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서현진의 화보 속 색다른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서현진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청순, 시크, 터프함을 넘나들며 반전의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서현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진은 옅은 메이크업에도 복숭아빛 피부를 자랑하고 있다. 또 흰 티만 입은 내추럴한 모습에서는 청순함을 함께 풍긴다.

이같은 서현진의 수수한 매력은 남성 팬들에게는 보호본능을 자극하는가 하면, 여성 팬들에게는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의모습으로 다가오고 있다.

또 서현진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금발의 단발머리로 파격 변신한 채 도도한 표정을, 부스스한 올백 헤어스타일로 터프하면서도 펑키한 모습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서현진과 함께 작업한 스태프들은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난 배우"라고 입을 모아 서현진을 칭찬했다. 서현진 역시 자신이 과감한 시도를 할 수 있는 화보의 장점에 반해 유난히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

한편 서현진은 현재 스페인에서 tvN '식샤를 합시다2'의 스핀오프 예능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촬영에 한창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서현진 ⓒ 점프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