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08
연예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첫 대본 리딩 어땠나 '찰떡 호흡'

기사입력 2015.06.03 09:12 / 기사수정 2015.06.03 09:32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태양의 후예'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대본 리딩은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답게 배우들의 입장을 카메라에 담으려는 취재진들이 일찌감치 모여 드라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장에 속속 도착한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강신일, 서정연, 이승준, 현쥬니 등 배우들과 이응복 감독, 김은숙 작가, 김원석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은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자리에 착석했다. 

"어떻게 이런 좋은 드라마와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고 말문을 연 이응복 감독은 “잘되면 좋겠고, 잘될 것 같다. 끝나고 다시 뭉쳐 기쁜 순간을 맞이하면 좋겠다"며 벅찬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뵙게 돼 영광이다. 잘 부탁드린다"는 짧고 굵은 소감을 전한 김원석 작가에 이어, 김은숙 작가는 "이번이 딱 열 번째 드라마다. 좋은 대본 드릴 테니 멋진 연기 부탁드린다"는 대가의 자신감으로 신뢰감을 선사했다. 



전역하자마자 쉴 틈도 없이 현장에 나온 송중기는 "군대에서도 오늘 같은 대본 리딩과 쫑파티 할 날을 많이 생각했다.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죽을힘을 다하겠다"는 굳은 각오를 밝혀 큰 박수를 받았다. 이어 송혜교는 "좋은 작품을 만나게 돼 행복하고 훌륭하신 선배 동료, 후배 연기자들과 함께해 기쁘다. 저만 잘 하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여타 드라마와는 달리 벌써부터 중반부 대본연습을 시작, 사전제작 드라마의 장점을 드러낸 이날 현장. 사전에 준비된 대본 덕에 배우들은 자신들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연기에 돌입했다. 김은숙 작가 특유의 솔직하고 감각적인 대사에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가 더해져 사랑이 가득 담긴 웃음이 넘쳐났다.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의 로맨스가 피어날 때는 여기저기서 설레는 감탄사와 환호성이 터져 나왔고, 진구와 김지원 커플의 깊은 사랑 역시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또한 질병과 전쟁 등 극한 상황에 처한 우르크라는 가상 공간, 긴박하게 전개되는 재난 장면에서는 숨소리도 나지 않을 만큼 긴장감이 감돌았다. 무엇보다도 군인과 의사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이곳에 오게 된 젊은이들이 상처와 좌절 속에서도 연대하고 사랑하는 인류애는 묵직한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이 시대 젊은이들을 통해 삶의 가치와 사랑을 담아낼 휴먼 멜로 드라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태양의 후예 ⓒ 바른손, NEW]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