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1-20 01: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그때그화보] '이지성과 결혼' 차유람, 과거 섹시화보 보니

기사입력 2015.06.01 14:30 / 기사수정 2015.06.01 14:55



▲ 차유람-이지성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당구여신' 차유람(27)이 '생각하는 인문학' 등을 집필한 이지성(41) 작가와 결혼한다는 발표를 한 가운데, 과거 차유람의 맥심 화보가 화제다.

이지성 작가는 1일 자신의 팬 카페 '폴레폴레'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어 차유람 측 역시 같은날 엑스포츠뉴스에 "차유람이 이지성 작가와 오는 20일 결혼 한다"고 전했다. 



이에 차유람의 과거 화보가 재조명 되고 있다. 차유람은 지난 2011년 맥심 코리아 표지모델로 나서 가죽스키니부터 절개드레스 등 과감한 노출의상을 입고 도발적이면서도 관능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와 탄탄한 허벅지라인의 아찔한 몸매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도발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차유람은 뭇남성을 설레게 했다.

한편 이지성 작가와 차유람은 이지성 작가의 책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은 뒤 참석한 인문고전 독서모임에서 가까워졌고, 두 사람은 오는 20일 차유람의 친척이 담임목사로 있는 인천의 한 교회에서 예식을 올린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차유람 ⓒ 맥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