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2:43
연예

'삼시세끼' 나영석PD "제빵 도전기, 이서진 가장 긴장"

기사입력 2015.05.29 13:59 / 기사수정 2015.05.29 14:0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삼시세끼'가 선보이는 두 번째 제빵, 성공할 수 있을까?

29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정선편' 3회에서는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박신혜가 '마늘 바게트' 만들기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에서 이서진, 옥택연은 제작진이 제시한 아침메뉴 ‘육쪽갈릭바게트’를 만들기 위해 게스트로 온 박신혜와 함께 이글루 모양의 화덕제작에 나섰다. 

특히 방송말미에는 이들의 본격적인 제빵 모습이 예고돼 '삼시세끼 어촌편'에서 차승원이 선보였던 식빵을 능가하는 바게트가 완성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방송에 앞서 나영석 PD는 "이서진은 바게트를 만들면서 지금까지 봐 왔던 모습 중 가장 긴장하더라"며 "맛도 맛이지만 요리와 거리가 멀었던 세 남자의 제빵 이야기가 매우 드라마틱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SNS를 통해 선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이서진이 얼추 바게트 모양으로 반죽을 완성시켜 눈길을 끈다. 또 옥택연이 땅에 엎드려 화덕 불을 조절하며 그 어느 때보다 요리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삼시세끼 정선편'의 좌충우돌 제빵 도전기는 29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삼시세끼 ⓒ tvN]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