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7:53
연예

김범수, 브라질 대형 공연장서 첫 단독 콘서트

기사입력 2015.05.29 08:04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가수 김범수가 브라질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범수는 오는 6월 5일 브라질 상파울루 ‘에스빠쏘 다스 아메리카스(Espaço das Américas)’에서 단독 공연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김범수가 공연하는 ‘에스빠쏘 다스 아메리카스’는 40년의 전통과 최대 8,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공연장으로 해외유명가수들과 브라질 국민가수들의 공연이 주로 열렸으며, 이곳에서 단독콘서트를 갖는 국내 솔로가수로는 김범수가 최초이다. 
 
이번 김범수의 공연은 솔로가수로서 특히 발라드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그동안 남미지역에서의 K-POP공연 대부분이 아이돌 그룹 위주였다면, K-POP에 대한 그 수요층과 폭이 그만큼 넓어졌다는 증거이기도 하며,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그 대표주자로 초청,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그의 위상을 실감케 하고 있다.
 
또,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투어와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등 해외 대형 공연장에서 여러 차례의 무대로 현지에서도 큰 반응을 얻은 바 있는 김범수는 이번 브라질에서의 첫 단독공연에서 역시 오직 보컬만으로 무대를 채우며 브라질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범수는 “브라질 공연은 처음이라 떨리기도 하고 현지 분들의 반응이 기대되기도 한다.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브라질에서 유명한 곡들도 준비했는데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브라질 단독공연을 갖는 김범수는 이를 위해 오는 6월 2일 출국하며, 이후 국내에서 오는 6월 27일 제주를 시작으로 7월 4일 천안, 7월 11일 인천, 7월 18일 전주, 8월 29일 고양, 9월 5일 경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15 김범수 겟올라잇쇼 'Before & After’를 펼칠 예정이다.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