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8:13
연예

'너를 기억해' 이천희·최원영·박보검 합류…화려한 신 스틸러 군단 완성

기사입력 2015.05.21 09:2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이천희, 최원영, 박보검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 합류한다.

21일 '너를 기억해'측은 이천희와 최원영, 박보검이 극 중 수사팀장, 법의학자, 변호사로 각각 나서 사건을 해결하는 조력자 혹은 긴장 유발자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천희는 특수범죄수사팀의 팀장 강은혁으로 분한다. 그는 경찰청 차장의 아들이자 고시 출신 특채로, 좋은 환경에서 자란 모범생. 화려한 이력으로 주변에서 늘 칭송받으며 살아 '자뻑'하는 인물이지만 이론으로만 수사를 배워 어수룩하고 허술한 면도 많다.

최원영은 법의학자로 변신한다. 차지안(장나라 분)을 비롯한 특수범죄수사팀과도 친분이 있는 역할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온 최원영에게도 법의학자는 처음이다 .

박보검은 영화 '차이나타운'에서와는 180도 다른 캐릭터로 나선다. 그는 힘 있고 돈 많은 자들을 위한 비윤리적인 변호를 주로 하는 변호사 역을 맡았다. 때로는 힘없는 범죄자나 재소자들을 위한 상담을 하기도 한다. 뛰어난 지능과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을 가졌다. 이현(서인국)과 차지안의 수사에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된다.

제작사 CJ E&M 측은 "이천희, 최원영, 박보검이 합류하면서 '너를 기억해'의 라인업이 더욱 탄탄해졌다"고 이들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너를 기억해'는 '보스를 지켜라', '내 연애의 모든 것'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직장의 신'의 노상훈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후아유-학교 2015' 후속으로 오는 6월 22일 첫 방송된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이천희, 최원영, 박보검ⓒ숲엔터테인먼트, 사람엔터테인먼트,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