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8:28
사회

공포의 입냄새, 이렇게 하면 없어진다

기사입력 2015.05.20 17:29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아무리 멋진 외모의 남녀라도 대화를 하다가 입냄새가 난다면 그 사람의 인상은 호감에서 비호감으로 바뀌기 쉽다. 이런 입냄새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입 냄새를 없애 주는 입냄새 제거제가 등장했다.

이 제품은 가글 형태로 되어 있어 입안 전체를 동시에 불순물(세균)과 냄새를 제거해주므로 사탕이나 필름타입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사용방법도 간편하다. 작은 컵으로 입안에 머금고 30초정도 가글 후 뱉어 내면 입 냄새의 원인인 세균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하루 1번 사용으로 입 냄새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뛰어난 설태, 백태, 치석 제거효과와 구강 내 세균 제거효과로 지닌 것으로 연세대학교 기능수연구단 임상실험 결과 확인됐다.

입냄새가 가장 심한 연령대는 30대~50대다. 커피와 담배, 잦은 술자리 때문인데 입안이 텁텁하고 침이 마르는 현상이 있으면 입냄새가 심하다는 신호다. 입 안에 충치나 잇몸병이 있다면 이것도 구취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사실 입냄새는 타인에게 거부감을 주기 때문에 입냄새 관리는 기본적인 에티켓이다.

덴탈크리어는 구강 청결에 효과가 있는 녹차, 레몬오일 성분을 함유한 알코올프리 제품으로, 효과가 일시적이고 침을 마르게 해 되려 구강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기존 알코올함유 제품과 차별화 된다.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의 인증을 받은 의약외품이다.

연세대 원주의대 교수는 “가글처럼 입안을 헹구듯 뱉으면 입냄새의 원인물질인 백태와 설태, 기타 박테리아가 제거되고 이런 이물질을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상품구성은 260ml로 6개들이 1세트(12개월분)이며, 한편, 연세 덴탈크리어를 독점 판매중인 고려생활건강에서 30만세트 판매 기념으로 선착순 500세트에 한정하여 1만원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관심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이벤트 할인가 6병(12개월분) 3만 9천원.

▶연세 덴탈크리어 선착순 이벤트 보러가기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