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17
연예

배용준, 박수진 손편지에 닭살 애정 과시 "1등~"

기사입력 2015.05.20 15:57 / 기사수정 2015.05.20 15:5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이 SNS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배용준은 박수진의 글에 답글을 달며 기쁨을 함께 했다.

박수진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라는 인사말로 시작하는 손편지를 올렸다.

손편지에는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다 이제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라는 내용이 담겼다.

박수진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며 "많은 분이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고 밝혔다.

끝으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 여러분도 사랑 가득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라며 마무리했다. 

박수진은 자신의 글에 "♡"라고 댓글을 올렸다. 이에 배용준은 "1등~"이라고 올려 관심을 모았다.

배용준 박수진 소속사 키이스트는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을 알렸다. 

키이스트는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가지며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결혼식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배용준 박수진 ⓒ 엑스포츠뉴스DB,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