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08
사회

사이즈 조절 필요 없이 만능공구 하나로 해결

기사입력 2015.05.19 16:46

강정훈 기자
[엑스포츠뉴스] 일반 가정집에 하나씩은 보관하고 있는 게 공구함이다. 다양한 공구를 하나씩 사다 보면 많아진 공구 때문에 공구를 찾아서 사용하기가 힘들고 용도 또한 헷갈리게 된다.



악어 렌치는 미국에서 개발된 제품으로, 악어의 이빨을 닮은 독특한 모양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악어 렌치의 범위 내에서 다양한 사이즈 모양의 볼트, 너트, 나사등을 풀고 조이는데 탁월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악어의 이빨처럼 강력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강한 탄성을 가지고 있는 54개의 타원형 모양의 철심 구조로 되어 있으며 튼튼하고 촘촘하게 제작되어 크기와 모양에 관계없이 눌리는 모양대로 사용 가능하다.

실제로 부러지거나 손상된 볼트와 너트, 후크까지 꽉 잡아주어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고강도 합금강 재질로 가정용, 전문가용, 산업용으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전문 툴이다. 


 
(사진= 악어렌치 사용 컷)

집안의 선반이나, 자전거, 자동차, 오토바이, 철재 선반, 스노보드를 비롯해 요즘 DIY 공구를 취미로 즐기는 사람까지 다양한 곳에도 이 악어 렌치 하나면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악어 렌치는 드릴 어댑터가 포함되어 있어 전동드릴과도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생활건강 전문 기업 고려생활건강(www.korcare.co.kr)에서 정가 4만5천원에서 할인된 3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 여기를 누르시면 해당 제품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강정훈 기자 mousy0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