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14 21: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레이디 제인, '꽉찬 B컵' 자신감 과시 "가슴이 진짜 예뻐"

기사입력 2015.05.13 14:28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자신의 가슴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공개했다.
 
레이디제인은 최근 앳스타일 6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가장 자신 있는 신체부위를 가슴이라고 말하던데"라는 질문에 레이디제인은 "가슴은 컵이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중요한 건 모양"이라고 답했다. 덧붙여 "내가 가슴 모양은 진짜 예쁘다"고 수줍게 웃었다.
 
또 레이디제인은 "여름 맞이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달라"는 질문에 대해선 "난 얼굴까지 전체적으로 비대칭이 심한 편"이라며 "자세를 똑바로 하려고 노력하고 평소에 물과 과일을 많이 섭취한다"고 본인만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게다가 "사실 비법이랄 게 별거 없다. 남들이 아는 정도만 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는 20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6월호에서 레이디제인은 모던 스타일리시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와 함께 ‘Jane’s Body Language’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6월호에서는 레이디제인의 예능프로그램 비하인드와 가수 생활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앳스타일 제공]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